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3:41
연예

유재석도 놀랐다…박해준 子, 박보검 판박이 미모 "애들 자랑은 겸손 NO" (유퀴즈)

기사입력 2025.04.15 15:3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폭싹 속았수다' 박해준의 첫째 아들이 박보검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1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박해준이 게스트로 등장한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박해준은 최근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관식 역으로 등장해 뭉클한 부성애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촬영장에는 박해준의 귀여운 두 아들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유재석은 "첫째 아들이 박보검을 닮았다"고 해 외모를 궁금케 했다.

박해준은 "아이들 자랑은 기분이 좋다. 겸손해지지가 않는다"며 팔불출 아버지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를 시작하게 된 과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한예종에 덜컥 붙었는데 자퇴했다. 그러다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져서 다시 학교를 입학했다"고 말했다. 재학 시절 연기를 못해서 대사 없는 역할을 맡은 적도 있다는 의외의 사실도 드러났다.

'폭싹 속았수다' 후반부 암 투병을 연기하며 2주간 체중을 감량한 이야기도 전했다.


그는 "살을 빼는데 제 얼굴에서 아버지 얼굴이 보이더라. 아버지가 사실 암투병을 하시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영상 말미 그는 아버지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려 뭉클함을 자아냈다.

박해준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6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 퀴즈 온 더 튜브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