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53
연예

'핑계고' 듀오 이동욱X남창희, 물벼락까지 맞았다…홍보에도 진심 (이혼보험)

기사입력 2025.03.18 13:3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추소정, 남창희가 홍(보)벤져스로 출격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이 20일 스페셜 예능 ‘이혼보험: 직급 쟁탈전’을 선보인다. 긴급 예능 전담 부서로 발령받은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추소정, 남창희가 게임과 미션을 통해 직급을 차지하고 직급에 따른 ‘이혼보험’ 홍보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이 유쾌하게 펼쳐진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누구에게나 잠재된 재난 이혼,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이별 그 이후의 삶을 보장해 주는 이혼보험을 통해 색다른 공감을 선사할 전망.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추소정, 남창희가 스페셜 예능 ‘이혼보험: 직급 쟁탈전’으로 열혈 홍보를 펼친다. 공개된 스페셜 예능 포스터와 예고 영상 역시 드라마 홍보에 진심인 배우들의 치열한 직급 쟁탈전을 예고해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오르락내리락 휘몰아치는 직급 쟁탈 레이스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배우들의 파이팅 넘치는 눈빛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6명의 홍(보)벤져스로 뭉친 이혼보험즈. 드라마를 알리기 위해서라면 야외 게릴라 홍보부터 쟁반 맞기, 물 폭탄 뒤집어쓰기까지 못 할 것이 없는 배우들의 진심 100% 담긴 홍보 열전이 웃음을 자아낸다. “홍보만이 살길이다”라며 결의를 다지는 배우들의 투혼은 드라마 홍보를 향한 강한 집념으로 완성한 스페셜 예능 ‘이혼보험: 직급 쟁탈전’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이혼보험’ 스페셜 예능 ‘이혼보험: 직급 쟁탈전’은 2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며, 미공개 영상은 2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은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