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02
연예

'엄태웅♥' 윤혜진, '이것' 먹으면 살 안 쪄…"마음 놓고 드셔라" (왓씨티비)

기사입력 2025.01.09 17:27 / 기사수정 2025.01.09 17:27

임나빈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살찔 걱정 없는 식단 레시피를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이하 '왓씨티비')에는 '복근이랑 허리 라인까지 잡히고 싶은 사람 정보 대방출, 배터지게 먹어도 살 안 찌는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윤혜진은 본인이 실제 사용하고 있는 불소 치약, 클렌저, 오일 세럼, 괄사 제품, 헤어 트리트먼트, 선크림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다음으로 그녀는 운동을 가기 전 메이크업을 살짝 하겠다며 애용하는 컨실러와 립 제품, 점 타투 스티커를 소개했다.

발레 연습실로 이동해 운동을 마친 윤혜진은 "오늘 저의 첫 끼"라며, 최근 구매한 당분 없는 두유를 마셨다.



이어 "저 말고 우리 집 엄 씨 식구들이 2025년부터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맨날 하는 선언이다"라며, "밥 없는 볶음밥 하려는데, 아주 맛있을 것"이라고 만들 요리를 알렸다.

그녀는 밥 없는 볶음 밥 재료에 대해 컬리플라워 라이스, 냉동 야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윤혜진은 "컬리플라워 라이스는 아무리 먹어도 살도 안 찌고 건강에만 좋다. 마음 놓고 드시면 된다. 식감도 괜찮다"라고 설명했다.

그녀가 공개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컬리플라워 라이스와 냉동 야채를 넣어 볶는다. 거기에 기름기 뺀 참치와 계란을 투하해 다시 볶아주면 되는 간단한 레시피. 간은 소금 또는 굴소스로 맞추면 된다.


끝으로 윤혜진은 "이거 꼭 해드시길 추천한다. 몸 관리 열심히 잘 해서 2025년은 평안하고 안전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훈훈한 새해 인사를 남겼다.

사진='윤혜진의 What see TV' 유튜브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