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16
연예

더윈드, 부산 놀이공원 특별 공연…'다시 만나' 스페셜 활동 예고

기사입력 2023.06.19 09: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부산 놀이공원에서 팬들과 만났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17일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가든 스테이지에서 특별 공연 'The Wind World'(더 윈드 월드)를 진행했다.





데뷔 전인 지난달 6일 서울 롯데월드에서 생애 첫 무대를 선보인 더윈드가 이번엔 부산에서 또 한번 놀이공원을 찾은 시민과 팬들을 만났다. 놀이공원과 잘 어울리는 밝은 감성은 물론, 한 달 새 한층 성장한 더윈드의 여유로운 무대 실력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더윈드는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와 수록곡 '할 수 있어',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무대를 통해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에너지를 전달했다. 또한, 세븐틴의 '아낀다' 커버 무대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공연을 완성했다.





특히 더윈드의 첫 부산 공연이었던 만큼 멤버들은 '부산'으로 즉석 2행시를 진행하고, '부산 바캉스'의 한 소절을 가창하는 등 관객들과 한층 가깝고 다양하게 소통했다.

공연 말미 더윈드는 '다시 만나' 스페셜 활동을 직접 예고하며 "처음으로 부산에서 무대에 선 날을 평생 못 잊을 것 같다. 부산의 따뜻함과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 정말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오늘의 이 감동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윈드는 이번주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데뷔 앨범 수록곡 '다시 만나' 무대를 선보이는 스페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