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05
연예

노지훈, '아내의 맛' 인증샷 "모든 출연진 덕에 재미있게 촬영"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3.04 14: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노지훈이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인증샷을 공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지훈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로꿍까~ 노지훈입니다. 박명수 선배님, 이휘재 선배님과 다른 모든 출연진 스탭분들 덕분에 ‘아내의 맛’ 첫 스튜디오 촬영도 재밌게 잘 했습니다^^ 다음 주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화요일 밤에 만나요~ #아내의맛 #박명수 #이휘재 #장영란 #김현숙 #이하정 #함소원 #진화 #마마 #노지훈 #미스터트롯”이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아내의 맛’ 큐 카드를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노지훈은 지난 3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 첫 출연해 등장부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본인의 곡 ‘손가락하트’를 열창하는 등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다음 주 방영될 노지훈 부부의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노지훈이 출연 중인 ‘아내의 맛’은 함소원-진화, 홍현희-제이쓴 등 많은 스타를 비롯해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신동 홍잠언, 임도형까지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방송된 87회분 시청률이 10.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지훈이 출연하는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노지훈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