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9:18
연예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X박하나, '위압감+초조함' 대조적 눈빛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5 17:29 / 기사수정 2019.02.15 17:3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과 박하나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15일 위태로운 관계를 암시하는 류수영과 박하나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류수영은 극 중 재벌 후계자로 모두가 흠모하는 완벽한 남자지만, 자신의 손에 잡히지 않는 아내에게 집착하는 강인욱 역을, 박하나는 현대판 신데렐라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남편의 지독한 사랑 앞에 영혼마저 지쳐가는 윤마리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컷에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인욱(류수영 분)과 윤마리(박하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 손에 핸드폰을 쥐고 상념에 빠진 듯 침울한 표정의 윤마리와 위압감마저 느껴지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의 어깨에 손을 올린 강인욱의 상반된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이어 시종일관 의연함이 드러나는 강인욱과 달리, 어딘지 모르게 불안하고 초초함으로 가득한 윤마리의 눈빛은 서로를 향한 각기 다른 감정의 온도차를 짐작케 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슬플 때 사랑한다' 제작진은 "아슬아슬한 감정의 흐름을 자아내는 강인욱과 윤마리, 두 캐릭터는 극 초반 작품의 중심을 이루며 본격적인 스토리전개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라며 "위태로워 보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슬플 때 사랑한다' 첫 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MBC 드라마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연출한 최이섭 PD와 KBS 2TV '여자의 비밀', SBS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3일 오후 9시 5분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