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14
연예

[종합] '슈돌' 강형욱X주운 父子 등장, 개통령의 육아 도전기

기사입력 2018.06.24 18:21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개통령' 강형욱이 독박육아에 도전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강형욱이 아들 주운이를 돌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형욱은 이번 도전의 계기에 대해 "첫째는 주운이 자랑. 둘째도 주운이 자랑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엄마 수잔 엘더의 외모를 많이 닮은 주운이가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주운이는 엄마를 닮아 쌍꺼풀이 있는 큰 눈망울로 인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었다. 주운이의 얼굴에 강형욱의 느낌은 없는 편이었다.

강형욱의 아내 수잔 엘더는 주운이를 낳은 지 6개월 만에 자신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강형욱은 아내에게 걱정 말고 잘 다녀오라고 애기했다.

수잔 엘더가 떠나고 강형욱은 주운이를 데리고 출근했다. 주운이는 아빠의 일을 지켜봤다. 강형욱은 일을 하면서도 다정하게 주운이를 챙겼다.

강형욱에게 수업을 받으러 온 수강생들은 육아상담을 해줬다. 초보아빠 강형욱은 궁금했던 점을 쏟아내며 폭풍질문을 했다.

집으로 돌아온 강형욱은 저녁준비를 위해 스테이크를 구웠다. 하지만 스테이크는 반려견들을 위한 것이었다. 강형욱은 주운이가 칭얼거리자 브로콜리와 고기를 이용한 이유식 만들기에 돌입했다.

강형욱은 반려견과 아들의 저녁은 건강식으로 챙겨주고는 정작 자신의 식사는 라면으로 해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