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04:55
연예

손태영, ♥권상우에 생활비 받아 쓴다…"제태크는 잘하는 사람이 맡아야" (Mrs.뉴저지)

기사입력 2026.01.11 19:54 / 기사수정 2026.01.11 19:54

이승민 기자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배우 권상우가 재산 관리와 재테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첫 라이브에 내건 남편 권상우의 역대급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손태영과 권상우 부부가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라이브 도중 한 시청자가 재테크 비법에 대해 질문하자, 권상우는 "재산 관리는 제가 하는 편"이라며 "손태영 씨는 신경을 아예 안 쓰고, 대신 제가 관리한다"고 밝혔다.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이어 "그렇다고 해서 혼자만 알고 있는 건 아니고, 아내에게 전부 이야기해 준다"며 투명한 재정 관리를 강조했다.

이에 손태영은 "저는 생활비만 받는다"며 "잘하는 사람이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부부 간 역할 분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권상우는 이를 두고 "다 이야기해 주는데, (아내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또한 "주식 투자도 하느냐"는 질문에 권상우는 "정말 많이 손실 본 것도 있다"고 털어놓으며 투자에 따른 현실적인 어려움도 솔직히 언급했다.

동시에 "그래도 좋은 비상장 주식을 사둔 것도 있다"며 장기적인 안목으로 재테크를 이어가고 있음을 전했다.

사진=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