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8:30
연예

'고깃집 대박' 이상준, '압구정 재건축' 아파트까지 품나…"길 건너면 백화점" (홍쓴TV)

기사입력 2025.08.31 06:45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고깃집으로 성공한 근황을 알렸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화제의 소고깃집 CEO를 모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개그맨 이상순을 초대한 홍현희는 "선배를 모시게 된 계기가 되게 잘되지 않냐"라며 최근 이상준이 고깃집으로 대박 난 근황을 물었다.

제이쓴이 "요새 솔직히 괜찮죠?"라고 묻자, 이상준은 "나 괜찮아"라며 인정했다.

홍현희는 챗GPT에게 이상준이 무엇으로 대박났냐고 물었다며 "고깃집 사업으로 크게 성공하신 분을 말씀하신 거 같다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홍현희는 "그러니까 그걸 어떻게 뚫었냐. '이거다' 생각을 어떻게 했냐"라고 물었고, 이상준은 "생각은 다른 사람이 하는 거고"라고 답했다.

특히 이상준은 압구정 아파트 앞에 서서 "이 집이 좋은 게 뭐냐면 길 건너면 앞에 바로 백화점이다. 그리고 재건축되지 않냐. 내 꿈이 그거다. 재건축되면 여기서 사는 거. 그래서 재건축되기 전에 한번 모습 보고 싶어서 온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이쓴은 "임장 온 거냐"라고 물었고, 이상준은 "임장 온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상준은 지난달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소고기 식당 사업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는 "계약이 230개고 오픈한 가게가 180개다"라며 어마어마한 사업 규모를 언급했다. 또 외제차와 함께 강남 자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