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36
게임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서브컬처 본고장 공략 나선다... 5월 29일 日 출시

기사입력 2024.04.18 16:2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에버소울'의 일본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PRG '에버소울'의 일본 정식 출시일을 발표했다. '에버소울'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 일본 지역 출시일은 오는 5월 29일이다.

이날 공식 라이브 방송에서는 정령 ‘메피스토펠레스’의 일본어 더빙을 진행한 유명 성우 노구치 루리코와 현지 운영 담당자가 출연해 일본 정식 서비스 일정과 현지 이용자 테스트 결과, 성우 정보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공식 SNS 캠페인 소식을 전했으며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정령, 전투 및 인연 시스템을 소개했다. 여기에, 지난 2월 초 진행한 이용자 테스트와 지난 3월 진행한 현지 미디어 콘퍼런스에 대한 반응을 공개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정령 ‘탈리아’와 ‘아드리안’, ‘린지’ 등을 연기한 성우들의 영상을 공개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3월 28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령 ‘캐서린’과 ‘에버스톤’ 등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