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4 05:21
연예

돌덩이 투척· 경찰 폭행…고속도로 운전자의 무차별 습격 '경악' (한블리)

기사입력 2024.01.30 16:18 / 기사수정 2024.01.30 16:1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이유도 모르고 벌어지는 무차별 습격 사건에 주목한다.

30일 방송되는 대한민국 교통사고 제로 챌린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도로 위에서 기이한 행동으로 위협을 가하는 사건들과 타이어 이탈 사고, 겨울철 사고 등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로 위 무차별 습격 장면들을 공개한다. 한밤중 서울 거리에서 차량을 탈취하는 남성에 이어 고속도로 한가운데 정차한 채 블랙박스 차량을 향해 커다란 돌덩이를 던지는 화물차 운전자가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화물차 운전자는 다른 차들의 통행을 방해하고 중앙분리대를 넘나드는가 하면 난데없이 큰절도 하며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보인다. 심지어 신고받고 출동한 고속도로 안전순찰원을 폭행, 계속해서 난동을 부려 보는 이들을 경악케 한다.

제작진은 사고 이후 극심한 트라우마를 겪는 피해자 대신 한국도로공사 안전순찰팀에게 사건의 전말을 듣는다. 박미선은 안전순찰원이 가해자의 난동에도 제압할 권한이 없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표한다고.



또한 주행 중 타이어가 이탈하는 아찔한 사고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정비소에서 교체한 타이어가 주행 중 빠지는 사고와 타이어 관리가 안 된 차량 때문에 휘말리는 아찔한 사고를 살펴보는 것. 이와 함께 박병일 자동차 명장은 사고 원인을 짚고 타이어 이탈 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더불어 겨울철에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를 소개한다. 한파 특보가 있던 날 차량 내부에서 탄산음료가 폭발하는 황당한 사고부터 고드름이 떨어져 다치는 날벼락 같은 사고 등 방심할 수 없는 겨울철 사고를 통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운다.

한편, 배우 권혁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성대모사 달인의 면모를 발휘한다. 권혁수는 유해진, 나문희, 김경호, 이경영에 이어 한문철 변호사까지 패러디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