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6:46
연예

'외계+인', '전우치' 도사 강동원 만났다 '깜짝 콜라보'

기사입력 2024.01.19 21:34 / 기사수정 2024.01.19 21:3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강동원이 최동훈 감독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영화 '외계+인' 2부가 지난 1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강동원 X 최동훈 감독 무비토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무비토크는 최동훈 감독을 비롯해 영화 '전우치'에서 능청스러운 매력의 도사 ‘전우치’로 활약한 강동원이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원조 도사를 연기한 강동원은 “영화 속에서 와이어를 활용한 ‘무륵’ 역 류준열의 다채로운 액션을 보며 고생이 많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고 전하며 '전우치'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최동훈 감독은 “'전우치'에서는 ‘전우치’가 왕을 농락하는 장면이 조선과 현대를 관통하면서 이어지며, '외계+인'은 조선보다는 더욱 먼 과거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고려로 설정했다. 고려는 조선시대보다 화려한 의상을 입으며 개인적인 사회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 그런 부분을 작품에 녹이고 싶었다.”며 두 영화의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전우치'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흑설’역의 염정아에 대해 강동원은 “염정아 선배는 너무 좋으시고 코믹 연기를 잘하는 분이다 보니 촬영할 때도 늘 즐겁게 했던 기억이 있다. '외계+인' 속 ‘흑설’과 ‘청운’은 영화를 가장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캐릭터다. 두 분이 그렇게 잘 맞을 거라고 상상을 못해봤는데 너무 웃겼다.”며 영화에 경쾌한 에너지를 더하는 신선 콤비의 활약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무비토크 당일이 생일이었던 강동원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가 진행된 가운데, 몰래 온 게스트로 등장한 김의성과 케이크를 들고 입장한 김태리로 인해 현장은 더욱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강동원은 “이렇게 만나게 되어서 즐거웠고 '외계+인' 2부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 최동훈 감독은 “강동원을 비롯해 '외계+인'에 나오는 훌륭한 배우들과 영화를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이 영화를 보러 와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 영화가 여러분의 기억 속에 조금이라도 더 오래 남는 영화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자리를 빛낸 관객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 = CJ ENM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