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1 14:30
연예

'성추행 폭로' 강인경, 탁재훈에 선 플러팅…"리본 하나만 의상으로 입어" (노빠꾸)[종합]

기사입력 2023.12.07 18:59 / 기사수정 2023.12.07 18:5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성인 화보 모델 강인경이 성추행 폭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7일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 노빠꾸에는 '강인경, 모든 남성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그녀'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강인경은 팔로워 300만여 명을 보유한 성인 화보 업계 톱모델이다. 최근 성인화보 모델 일부가 소속사 A대표로부터 성폭행이나 성추행을 당했다며 지난 7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한 가운데, 강인경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폭로해 주목을 받았다. 



이날 신규진은 강인영에 대해 "지금 나오신 분 중에 역대급으로 팔로워도 많다"며 "맥심 표지 모델을 해서 완판을 했다. 찍는 화보마다 완판 대란을 일으킨다"고 했다.

강인영은 자신의 인스타 팔로워가 313만 이라고 밝혔고, 그는 "되게 위험한 사진을 많이 올렸는데 운이 좋게 계정이 안 날아가서 이렇게 오게 됐다"고 했다. 그는 위험한 사진을 올리는 이유에 대해 "관심 받는 걸 좋아해서 그렇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강인영은 속옷을 입지 않고 찍은 과감한 동탄룩을 탁재훈과 신규진에게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탁재훈은 "포인트가 있다"며 놀라워했다.



이 밖에도 강인영은 다양한 파격 의상들을 소화했다고. 그는 "사전 예약때 맥심 화보가 완판됐다. 9월호인데 8월에 완판됐다"고 했다. 그는 산타걸과 루돌프 콘셉트를 한 섹시 의상을 입기도 했다고. 

그는 "선물상자 안에 들어가서 몸에 리본만 감고 들어가서 찍은 적도 있다"고 했고, 탁재훈은 "그 선물 저에게 줄 수 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인영은 "드릴까요?"라고 응수하며 "사석에서 함께 술 마시고 싶다"고 플러팅을 하기도 해 이목을 끌었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