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10-02 10:52
연예

'돌싱포맨', 100회 특집 '단체 미팅'…'김준호♥' 김지민 지인 출격

기사입력 2023.08.01 09: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돌싱포맨' 최초 단체 미팅이 진행된다.

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지민의 지인들이 등장하자 ‘돌싱포맨’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은 평소와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여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한 여성 출연자는 ‘돌싱포맨’ 멤버에게 “제 스타일이다”라며 호감을 표현해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이어 서로를 소개해주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시간을 가졌다. 탁재훈이 절친 이상민을 소개하며 “주기적으로 종기도 나고, 쥐젖도 나서 보호본능을 자극한다”며 소개를 가장한 폭로를 이어가자 이상민은 “사람 괴롭히는 법 공부해왔냐”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데이트 상대를 고르는 선택의 순간이 됐다. “나 외로워요”를 외치는 돌싱들의 절규 어린 외침에 여성 출연자들은 한 명씩 발걸음을 옮겼는데. 잠시 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역대급 반전 선택이 공개돼 모두가 충격에 휩싸였다고 전해진다. 과연 선택받지 못한 불운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커플로 매칭된 멤버들은 설렘 폭발 데이트 시간을 가졌다. 김준호와 김지민의 꽁냥거림이 부러웠던 멤버들은 더욱 필사적으로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홀로 ‘고독 정식’을 먹던 한 멤버가 데이트 현장에 난입해 “내가 저 사람보다 못한 게 뭐냐”며 깽판을 놓는 돌발 행동을 보여 현장이 웃음으로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돌싱포맨’은 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