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1:08
연예

권유리, 7일간 '두시의 데이트' 스페셜 DJ 출격

기사입력 2023.05.15 11: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권유리가 ‘두시의 데이트’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권유리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의 스페셜 DJ로 출격, 다채로운 코너와 이야기로 대중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특히 16일에는 권유리를 응원하기 위해 효연이 초대석에 참여, 끈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16~17일에는 ‘보이는 라디오’도 진행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그동안 권유리는 MBC FM4U ‘꿈꾸는 라디오’,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등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어, ‘두시의 데이트’에서 다시 한번 선사할 믿고 듣는 ‘권유리표 DJ’에 기대감이 모인다.

무엇보다 권유리는 독립영화 ‘돌핀’으로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을 찾아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으며, 현재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활약중인 것은 물론 오는 6월에는 디즈니+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로 한층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한 만큼, 영화부터 예능, 라디오 DJ까지 다양한 활동을 넘나드는 권유리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권유리가 스페셜 DJ로 자리를 빛낼 ‘두시의 데이트’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 및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에서 방송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