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7:25
연예

안정환 "내 돈 다 나가도 좋아"…경기력 위한 아낌없는 사비 지급 (뭉찬2)

기사입력 2023.05.04 14:14 / 기사수정 2023.05.04 14:1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뭉찬2' 축구에 진심인 안정환 감독이 ‘어쩌다벤져스’를 위한 특급 플렉스를 예고하고 있다. 
 
7일 방송하는 JTBC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에서는 안정환 감독이 선언한 수당제가 본격 시행된다. 안정환 감독이 ‘어쩌다벤져스’의 사기를 끌어 올리기 위해 골을 넣은 선수 10만 원, 어시스트 선수 5만 원, 완벽 세이브를 보여준 키퍼에게 5만 원을 사비로 지급하기로 한 것.

특히 안정환 감독은 “돈이 다 나가도 좋다. 많이 골 넣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어쩌다벤져스’의 달라질 경기력에 호기심이 상승하고 있다. 게다가 전국 도장 깨기 때는 “(수당이) 더블로 갈 수 있다”고 상승 가능성을 내비쳐 탄성을 자아낸다.



또한 김준현, 안드레 진, 이지환이 1군으로 복귀한다. 그중에서도 김준현은 첫 엔트리 발표 당시 함께 2군으로 강등됐던 이장군이 먼저 콜업되어 싱숭생숭했던 마음을 내비친다. 이어 다른 선수들에게 밀리지 않기 위해 개인 코칭을 받고 K리그 경기 직관을 다녀오는 등 엔트리 발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이지환은 “당연한 건 없다는 마음으로 5분이든 10분이든 팀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 주 3회씩 개인 레슨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지환, 안드레 진 역시 경기를 직관하며 공부했다고 전해 더욱 높아졌을 경기력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한수원 여자 축구단’과의 경기에서 데뷔전 멀티골을 기록하며 ‘어쩌다벤져스’의 인자기에 등극한 김용식이 이동국 수석 코치와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화장실에서 은밀하게 이루어진 골 넣는 법 과외부터 개인 축구화 대여까지 ‘리틀 라이온킹’ 김용식을 위해 모든 걸 다 내어준 ‘라이온킹’ 이동국 수석 코치의 미담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어쩌다벤져스’는 전국 도장 깨기 재도전을 앞두고 목과 허리 컨디션을 체크하기 위해 경기장이 아닌 병원에 모인다. 건강 순위에 따라 베스트 허리 금, 은, 동과 최악의 워스트 허리 1인이 발표된다.

‘뭉쳐야 찬다 2’는 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