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6:59
게임

리니지M,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 사전예약…22일 ‘요정’ 클래스 리부트 진행

기사입력 2023.03.08 16:2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리니지M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8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측은 자사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는 리니지M 대표 클래스(Class, 직업) ‘요정’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3월 22일부터 리부트(Reboot)된 요정 클래스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정보는 순차 공개 예정이다.

엔씨(NC)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1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1종씩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이용자 성향에 따라 ▲마르바의 보급 상자 ▲마르바의 성장 지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에 포함된 ‘마르바의 은총 (이벤트)’은 보유 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버프(Buff, 강화효과)를 사용해 추가 능력치를 얻는 것도 가능하다. 성장 지원 상자를 선택한 ‘요정’ 클래스 이용자는 전용 아이템 ‘빛나는 듀펠게넌의 목걸이 (기간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목걸이 착용 시 원거리 대미지, 원거리 명중 등 능력치가 강화된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TJ 쿠폰 – 룬 복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월 15일 이후 ‘마르바의 특별한 선물’을 사용하면 TJ 쿠폰을 얻는다. ‘마르바의 특별한 선물’은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시즌패스] 슈팅 스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