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9:48
연예

남보라, 셋째 동생 사망 이어…여섯째 동생 발달장애 판정

기사입력 2023.02.02 13:56 / 기사수정 2023.02.05 10:0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남보라가 여섯째 동생이 발달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1일 남보라의 인생극장 유튜브 채널에는 "국내최초(?) 유튜브 재데뷔합니다... N잡러, K-장녀, 트레바리 클럽장, 가계부, 일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보라는 "다시 유튜브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 편집의 영역은 내 영역은 아니구나 싶어서 손 뗐다가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센스 있는 편집자님을 만났다. 카메라도 샀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쇼핑몰을 운영 중인 남보라는 업무를 하는 일상을 보였다. 그는 "지금 주문이 잘 들어가고 있다. (쇼핑몰 운영을) 열심히 해야 하는데 사실 이사도 있었고, 방송 촬영도 있었고 바쁘다 보니 일을 소홀히 하게 되더라"라며 "2023년 토끼해 다시 토끼처럼 뛰어서 텐션 올려보겠다"고 다짐했다.



이후 남보라는 여섯째 동생 휘호와 병원에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는 "제 동생이 발달장애를 갖고 있다. 경계성이라서 장애 등급을 못 받았다. 경계성에 있는 친구들이 장애 등급 받는게 어렵다고 하더라"라며 "두 세달동안 여기저기 병원 다니면서 재심사를 받기 위해 검사를 실시했다. 얼마 전에 결과지가 나와서 장애 등급을 신청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13남매의 장녀인 배우 남보라는, 지난 2015년 셋째 남동생이 세상을 떠났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극장'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