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08:53
연예

박세리, 골프 서바이벌 '더 퀸즈' 출격…LPGA 출전권 두고 경쟁

기사입력 2023.01.04 18:1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골프 서바이벌 ‘더 퀸즈’의 멘토로 나선다.

8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더 퀸즈’는 여성 골퍼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골프 오디션으로, 기존 골프 예능에서 보지 못했던 진짜 골퍼들의 감동과 도전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골프 레전드 ‘리치 언니’ 박세리가 마스터로 출연을 확정했고, 유쾌한 입담과 센스로 MZ의 마음을 사로잡은 장성규와 믿고 보는 MC 이특이 진행을 맡는다. 평소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장성규와 이특은 환상의 케미를 통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박세리 감독은 자신만의 탄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중심축이 되어 경기에 대한 엄격한 심사와 후배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생생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상승케하며,특유의 재치와 든든한 리더쉽으로 현장을 진두지휘했다는 후문이다.

‘더 퀸즈’는 과거 좋은 성적을 냈지만 부진으로 재기를 노리는 선수와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에서 골프를 전공하는 예비 프로골퍼, 이미 투어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선수, 수준급 이상의 골프 실력을 갖춘 여자 연예인 등 서류 심사를 거쳐 전문가들의 면접 후 LPGA의 2부리그인 엡손 투어의 출전권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전 세계 여성 골퍼들의 꿈의 무대인 LPGA의 그린을 밟을 주인공을 뽑는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퀸즈’는 1월 8일 오후 5시 40분 TV조선에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인앤엠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