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00
연예

아이브 장원영 "비녀, 파리에 한국의 멋 알리려 가져와"

기사입력 2022.10.16 23:52 / 기사수정 2022.10.17 10:1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이브(IVE) 장원영이 파리에 비녀를 가져온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후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러블리 수치 10000% 인생 첫 파리 여행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장원영 in 파리' 2회 영상이 게재됐다.

파리를 방문한 장원영은 센 강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는가 하면, 쇼핑을 하면서도 일정을 빠르게 소화했다.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수공예품 판매점을 들른 장원영은 "오늘 제 의상이랑 체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면서 체인을 대보는가 하면, 머리띠를 손목에 감아보면서 스타일을 확인했다.

그는 "뭔가 영화 '신데렐라' 거기서 딱 이런 풍경이었다. 참새랑 쥐들이 같이 와서"라면서 "오늘은 제가 신데렐라가 돼서 갈라 디너쇼에 가는 걸로 (하겠다)"며 포즈를 취했다.

이어 "오늘 의상이 업 스타일하고 너무 잘 어울려서 하나부터 열까지 다 같이 스타일링하면서 준비했다"면서 "이 비녀도 한국의 멋을 파리에서도 한 번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국에서 열심히 데리고 온 아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비녀는 은으로 제작된 국내 모 브랜드의 제품으로, 봉황이 하늘로 오르는 모양을 띄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외국 나가서도 한국 생각하다니ㅠㅠ", "아기가 저런 생각을ㅠㅠ", "기특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보그 코리아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