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04:02
연예

앤디♥이은주, 양가 여행 중 갈등…가족사 '눈물바다' (동상이몽)

기사입력 2022.10.02 10: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앤디, 이은주 부부가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합동 여행을 떠난다.

3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가 첫 양가 합동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앤디, 이은주 부부는 특별한 여행을 계획했다.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합동 가족여행을 계획한 것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앤디, 이은주의 결혼식 때 함께 하지 못했던 앤디의 외할머니까지 한자리에 모여 부부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앤디의 외할머니가 대뜸 “김구라가 꿈에 나왔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김구라는 “내 얘기를 이렇게 할 줄 몰랐다”라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앤디의 외할머니가 여행 도중 김구라를 소환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거동이 불편해 휠체어 생활 중인 외할머니와 3년 만의 외출에 나선 앤디가 말 못 할 속 사정을 털어놓았다. 앤디의 외할머니는 3년 전 불의의 사고로 인해 병원 가는 길은 제외하고 외출도 조심해야 했다. 그런 외할머니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이번 여행을 제안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외할머니의 돌발 행동으로 앤디는 눈물을 쏟고 말았다. 게다가 태어나자마자 앤디를 키워주셨던 외할머니와의 뭉클한 가족사까지 최초로 공개돼 스튜디오 역시 눈물바다가 됐다.

평화로운 여행 도중 양가 부모님에게 일촉즉발의 사건이 벌어졌다. 여행 도중 양가 사돈 간 예상치 못한 갈등(?)이 생겨 앤디, 이은주 부부를 당황하게 했다.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양가의 팽팽한 신경전에 지켜보던 MC들 마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일촉즉발 앤디, 이은주 부부의 양가 합동 가족 여행은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