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6 06:49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최고 레벨 65 확장 업데이트…신규 스킬 및 던전 추가

기사입력 2022.09.29 16:5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최고 레벨이 확장됐다.

2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최고 레벨을 65레벨까지 확장하고 신규 스킬과 던전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5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면서 ‘루프트하펜’, ‘베츨라어 전초기지’ 등의 천계 지역이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지역에서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와는 다르게 ‘던파모바일’만의 특별한 스토리와 퀘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전직 캐릭터별로 55레벨의 패시브 스킬과, 65레벨의 액티브 스킬이 각각 1종씩 추가돼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신규 장비와 개선된 계승 시스템도 선보인다. ‘찬란한 명예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와 옵션을 가진 60레벨 에픽 장비가 추가된다. 다채로운 세트 조합이 가능하도록 개선하면서 장비 조합의 재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장비 계승 시 재료 장비에 해당하는 고유옵션과 마법부여 옵션의 계승 여부를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 변경됐다. 신규 던전 콘텐츠로는 '환영극단 2막'과 '낙스하임'이 추가된다. 60레벨 의뢰 콘텐츠 낙스하임에서는 던전 클리어 시 확정적으로 에픽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 캐릭터 육성의 부담은 덜고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여러 시스템을 개편했다. 긴급의뢰는 일간 콘텐츠에서 주간 콘텐츠로 변경되며, 피로도를 빠르게 소모해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콘텐츠가 추가된다. ‘트레저’에서는 유저가 추가 획득 보상을 직접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캐릭터별로 적용되던 마력응축기는 모험단 단위로 통합되고, 마력결정은 긴급의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량 수급이 가능하게 되었다.

넥슨은 최고레벨 확장 기념으로 10월 3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가치의 성장 아이템 및 2천만 골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월 27일까지는 10레벨부터 65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파모바일’ 최초 전직 변경권을 포함해 다량의 골드와 테라 등을 선물하며 65레벨 달성 시 ‘65렙 가보자고’ 칭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마력 결정을 강화하면 골드가 소모되지 않는 ‘마력 결정 무료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블록버스터 부문 수상을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1천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단진의 황금항아리’와 ‘촉매제’를 선물한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