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2 09:33
연예

'김연아와 결혼♥' 고우림 "약속대로 잘 마무리하는 게 목표"

기사입력 2022.08.12 22: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불후의 명곡' 5연속 우승을 이끈 열정을 보여줬다.

포레스텔라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 ‘포레미파라솔’의 16화 에피소드로 ‘불후의 명곡 2022 상반기 왕중왕전 비하인드 1편’을 공개했다.

지난달 포레스텔라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레이디 가가의 ‘Bad Romance(배드 로맨스)’를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포레스텔라의 무승무패 신화, 5연속 왕중왕전 우승 기록도 이어졌다.

이날 포레스텔라의 ‘불후의 명곡’의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포레스텔라는 20명의 대규모 댄서팀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조민규는 “합창단도 이 규모와 함께해본 적이 없는데 방금 눈이 확 떠졌다”라며 감탄했다.

안무 시안이 바뀌어 전면 수정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포레스텔라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빛났다. 새벽 4시까지 이어진 연습에도 멤버들은 세세한 피드백을 나누며 열정을 드러냈고, 논의와 수정 끝에 완성도 높은 안무가 탄생했다.

다음날 리허설 현장에서는 꼼꼼한 동선 체크와 모니터링도 잊지 않았다. 포레스텔라는 본 무대에 대해 “현대무용의 와일드함과 보깅의 느낌이 가미된 안무”라고 설명했다.

고우림은 “오늘 잘 정리해서 내일 정말 약속대로 잘 마무리하는게 목표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조민규는 “레이디 가가 노래를 처음 도전하게 됐는데 사실 지금 정리가 많이 필요한 상황이라 불안한 마음이지만 최선을 다하겠다”며 열의를 다졌다.



이에 ‘불후의 명곡 2022 상반기 왕중왕전 비하인드’ 2편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포레스텔라는 올해 상반기 첫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했다. 현재 동명의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매주 목요일 '포요일(포레스텔라+요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포레스텔라 유튜브 채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