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1 15:30
연예

"전남편 곧 재혼한다고"·"女멤버들 예뻐"…'돌싱글즈3' 선공개 영상

기사입력 2022.06.22 10:2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돌싱글즈3’가 돌싱남녀 8인의 이야기를 처음으로 담은 영상을 선공개했다.

ENA와 MBN이 공동 제작하는 ‘돌싱글즈3’는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려낸 연애 시리즈물.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사랑에 빠지세요’라는 단 하나의 규칙 아래, 상대를 쟁취하기 위한 ‘연애 전쟁’을 시작한다. 시즌2를 통해 탄생한 ‘국민 커플’ 윤남기X이다은의 뒤를 이어, 만남을 통해 ‘재혼’까지 꿈꾸는 돌싱남녀 8인의 돌진 로맨스를 밀착 관찰한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3’가 본방송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을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2분여로 구성된 해당 영상에서는 대망의 첫 만남 이후, ‘돌싱 빌리지’로 향하는 돌싱남녀들의 숨은 사연이 최초로 공개되며 극강의 몰입도를 자아낸다.

먼저 돌싱남들의 차량에서는 돌싱녀들을 처음 만난 소감이 유쾌하게 이어진다. “그런 생각 안 해봤어요? 시즌1&2보다 여성분들이 더 예쁘다는 생각”이라는 한 돌싱남의 솔직한 고백에 모든 돌싱남들은 설레는 미소로 ‘격한 공감’을 보낸다. 또 다른 돌싱남 또한 “생각보다 더 화려하셔서 압도당하는 느낌이었고, 절로 위축이 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돌싱녀들의 차 안에서는 조금 더 ‘딥’한 대화가 오간다. “주변에 이혼 사실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 (이혼을) 구구절절 설명하는 내 모습이 너무 슬프고 힘들더라”는 한 돌싱녀의 말에 모두가 조용히 고개를 끄덕인다. 이어 다른 돌싱녀는 “전 남편이 곧 재혼한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진심으로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한다. “그래서 ‘돌싱글즈3’에 지원할 때 마음이 좀 더 편했다”며, “나도 좋은 사람 만나야지”라고 새로운 사랑을 향한 간절함을 드러내는 돌싱녀의 말이 가슴 찡한 울림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첫 만남 직후 본격적으로 자신들의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한 돌싱남녀들의 심리를 상징적으로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본방송에서는 ‘돌싱 빌리지’에서의 합숙에서 펼쳐지는 격정적 로맨스와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숨은 사연 등, 이들의 ‘단짠 서사’가 쉴 새 없이 몰아치며 ‘마라맛 연애 예능’의 이름값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돌싱남녀들의 연애, 동거 리얼리티인 ENAxMBN ‘돌싱글즈3’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사진 =ENA, MB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