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2 06: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노리플라이, 3년 만의 단콘 ‘오래전 그 멜로디 : Bookend’ 예고 “새로운 여정의 시작”

기사입력 2021.11.29 08: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노리플라이가 연말을 맞아 콘서트 ‘오래전 그 멜로디 : Bookend’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018년 9월 소극장 장기 콘서트 ‘Love’ 이후 3년 만의 단독 공연으로, 풀밴드 구성을 통해 웅장함과 서정적인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래전 그 멜로디 : Bookend’는 오는 12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진행되며, 노리플라이의 첫 정규 앨범 'Road'의 수록곡과 동명의 공연이다.

부제로는 여러 권 세워진 책들이 쓰러지지 않게 양쪽 끝을 받치는 물건인 ‘Bookend(북엔드)’를 사용했다.

책처럼 꽂혀있는 노리플라이의 멜로디를 피아노와 기타를 상징하는 두 멤버가 단단하게 받치며 노리플라이의 음악을 이어가고자 하는 마음을 포스터에 표현했다.

2006년 제1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은상을 수상하며 음악계에 첫발을 내디딘 노리플라이는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았다.

데뷔 이후 노리플라이는 2009년 첫 정규 앨범 'Road', 2010년 2집 'Dream', 2017년 3집 'Beautiful'을 비롯해 권순관과 정욱재(TUNE) 멤버 각각의 솔로 음반 활동도 활발히 진행해왔다.

노리플라이 측은 “이번 콘서트는 15년간 많은 분들의 곁을 채워온 노리플라이의 멜로디를 다시 꺼내어보는 시간이 될 것이며, 앞으로 이어질 여정의 새로운 시작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노리플라이는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고, 이어서 24일 포스터와 함께 공식 공지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기대감과 반가움을 선사했다. 노리플라이의 연말 콘서트 ‘오래전 그 멜로디 : Bookend’는 오늘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사진 = 주식회사 엠피엠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