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0 00: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유주제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잘 사는 줄 알았더니…터진 눈물

기사입력 2021.03.16 09: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6일 tvN ‘온앤오프’에서는 27개월 딸의 엄마가 된 팔색조 배우 한채아의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한채아가 다양한 캐릭터로 배우 생활을 하던 모습과는 다른, 엄마의 라이프를 공개한다. 이른 아침 딸 차봄이 깨우는 소리에 일어난 한채아는 아이 등원 준비로 바쁜 일상을 시작한다.

그녀는 배우답게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완벽한 역할극을 선보이며 육아 내공을 뽐낼 전망. 뿐만 아니라 한채아는 각 잡힌 빨래 개기와 깔끔한 옷장 정리까지 막힘없이 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사람 한채아로서의 시간도 공개된다. 한채아는 오전 내내 육아로 바쁜 일상을 보낸 뒤 시댁에 딸을 잠시 맡기고 돌연 집을 나선다. 한채아는 스튜디오에서 ”평소에도 시아버님이 손녀딸을 매우 예뻐하고 잘 봐주신다“라며 시아버지인 차범근에게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육아 오프를 즐기기 위해 홀로 강화도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 한채아는 오락실에서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하며 각종 오락기를 점령한다. 축구 게임기를 발견한 그녀는 안정적인 자세로 프리킥을 선보여 이를 지켜본 다른 출연자들은 "축구 명가 며느리답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차기 작품을 고민 중인 배우 한채아로서의 면모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의 대본을 검토하며 매니저와 통화하던 중, 엄마 한채아의 역할과 배우 한채아의 역할을 병행할 수 있을지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나누다 급기야 눈물을 보였다. 한채아의 눈물부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은 오는 16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온앤오프'에는 쉴 때도 배움과 열정이 넘치는 연기자 줄리엔 강의 일상과 tvN ‘철인왕후’의 신스틸러 배우 차청화의 특별한 모녀 데이트가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