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0:46
연예

'미스터트롯:더무비' 정동원 "임영웅→장민호 형·삼촌들, 피 안 섞인 가족"

기사입력 2020.10.19 14: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이날 '미스터트롯' TOP6는 팬들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막내 정동원은 "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고 아껴줘서 감사하다. 저뿐만 아니라 TOP6 형, 삼촌들은 피 안 섞인 가족 같은 존재니까 같이 아껴주고 같이 사랑해 달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영탁은 "1년 가까이 활동을 같이 하면서 보니까 멤버들의 팬이 제 팬인 것 같고, 제 팬이 멤버들 팬인 것 같다. 하나 되는 마음으로 응원해주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로 팬클럽 '영탁이딱이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찬원은 "팬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을 생각하면서 어려움이나 고민을 항상 극복해 나가는데,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하다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 등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오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