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04:20
연예

'포레스트' 박해진, 드디어 시작된 현실 남친의 사랑…'설렘 폭발'

기사입력 2020.03.03 14:40 / 기사수정 2020.03.03 14:41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포레스트' 박해진이 조보아를 향한 직진 사랑을 펼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 21회에서는 언제나 돈이 최우선으로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서만 모든 시간과 정열을 태워왔던 강산혁(박해진 분)이 정영재(조보아)에게 마음을 완전히 열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박해진은 진정성 가득한 현실 남친으로 시청자들에게 강산혁의 변화된 모습을 핑크색 후드티셔츠나 자연스러운 느낌의 보라색 티셔츠, 진 팬츠 등으로 확실한 의상 변화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활짝 열렸음을 표현하며 사랑에 빠진 강산혁의 변화를 확실히 드러낸다.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현실에 없는 남자로 변신하는 강산혁은 함께 장보기와 어부바에 허그, 다정한 키스까지 소중한 그녀를 위한 모든 것을 아낌없이 쏟아부어 주는 남자로 사랑에 봄바람을 불러일으킨다.

아름다운 데이트 장면으로 수놓을 21회는 직진밖에 모르는 사랑을 시작한 강산혁의 로맨스 가이다운 모습으로 매 장면 설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꽁꽁 싸매왔던 자신의 마음을 알기 시작한 산혁이 누구보다 뜨거운 사랑을 보여주는 모습이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심장을 쓸어내리는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자신했다.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iHQ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