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14: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1%의 우정' 최자X성혁&김지민X곽정은, 新 멤버 합류…7일 첫등장

기사입력 2018.04.04 15:11 / 기사수정 2018.04.04 15:11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1%의 우정’에 최자-성혁과 김지민-곽정은이 새 우정 멤버로 합류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그 동안 안정환-배정남, 김희철-주진우, 김민준-김호영 커플이 출연, 극과 극의 성향을 드러냈던 가운데 180도 다른 삶 속에 상극 케미가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1%의 우정을 쌓아가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배우 성혁, 개그우먼김지민과 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곽정은이 새 우정 멤버로 출격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자는 자타공인 ‘힙합계 황교익’이라 불릴 뿐 아니라 자신만의 맛집, 요리 정보를 SNS를 통해 공유하며 ‘최자로드’를 탄생시켰을 정도로 힙합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이다.

‘육(肉)아일체’를 자랑하는 육식남 최자와 달리 성혁은 육식보다는 채식을 즐겨하는 초식남. 두 사람이 음식에 극과 극 성향을 지닌 가운데, 최자가 성혁을 위해 스페셜한 최자로드를 준비했다고. 또한 최자는 밤이 늦어질수록 더 불타오르는 ‘올빼미족’ 자유 영혼인 반면, 성혁은 밤 10시만 되면 귀가하는 신데렐라이다. 이처럼 음식에 이어 라이프 스타일까지 상반된 최자-성혁이 과연 우정을 쌓을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한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곽정은도 새 우정 멤버로 합류한다. 곽정은은 자타공인 연애고수로 연애와 사랑에 있어 화끈하고 솔직한 토크로 핫 이슈의 중심에 선 칼럼니스트이다. 이에 ‘1%의 우정’에서 곽정은이 연.알.못(‘연애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의 줄임말) 김지민의 연애 세포를 살리기 위한 특급 처방에 나선다고 해 궁금증이 폭발한다. 더욱이 김지민-곽정은은 ‘1%의 우정’에 첫 출연하는 여여 커플인 만큼 두 사람이 보여 줄 케미에도 관심이 쏠린다.

'1%의 우정' 제작진 측은 최자-성혁, 김지민-곽정은의 합류에 대해 "두 팀이 이번 주 토요일(7일)부터 첫 등장한다"며 "'1%의 우정'에서 최자로드가 공개되는 것은 물론, 여성팀이 처음 출연하는 만큼 남성팀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7일 오후 10시 45분에 5회가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