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6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문천식·고명환 "MBC 개그맨도 웃길 수 있다" [제5회부코페]

기사입력 2017.08.25 21:58


[엑스포츠뉴스 부산, 이아영 기자] "MBC 개그맨도 웃길 수 있습니다."

제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이 2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가운데, 문천식, 고명환 등 MBC 개그맨이 코미디의 부활을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MBC 출신 개그맨 고명환, 문천식 등은 포토월에서 MBC 코미디 부활을 바라는 패널을 들어 눈길을 끌었다. 현재 공개 코미디가 남아있는 곳은 KBS 2TV와 tvN 뿐이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 최근 폐지되며 많은 개그맨이 설 곳을 잃었기에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더더욱 소중한 기회다.

제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지난해보다 하루 더 늘어난 10일 간(8/25~9/3) 진행되며, 10개국 51개 팀이 참여한다. 박미선의 데뷔 30주년 자선 디너쇼 '마르고 닳도록',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대화가 필요해'를 코미디 연극으로 각색한 '대화가 the 필요해', 박나래의 칵테일 쇼와 디제잉을 볼 수 있는 '나래 Bar'를 비롯해 '나몰라쇼', '쇼그맨', '이리오쑈' 등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