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8 22: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탐스머슬’, 바이올리니스트 머슬퀸 박은주 '몸매' 눈길

기사입력 2017.08.02 17:07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국내 최초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탐스머슬 시즌.1'이 2일 오전 첫 공개 됐다. 특히 첫 방송 이후 이색 참가 선수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가 그 주인공. 박은주는 아름다운 외모와 화려한 이력으로 출전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류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선수는 이탈리이아 로마 A.I.D.M academia diploma violino 수료, 대학에서 교수직을 겸임하고 있다.

또한 박은주는 머슬마니아 X 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모델 미디움 1위, 비키니 2위, 피트니스 5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는 등 피트니스 분야에서도 남다른 인상을 선보인 선수이다.

'탐스머슬'은 머슬대회를 예능화 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사립대회로는 최초로 대한체육회에서 후원하며 게임구성은 아마추어(대회 수상경력이 없는 자), 준프로(국내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프로(세계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들의 총 4차전의 경합으로 만들어 졌고, 이 중 3차전은 100 여명의 스텝과 출연진들이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을 진행 하기도 했다.

'탐스머슬 시즌1'은 유승옥, 김현욱, 홍석천이 국내MC, 지상렬이 해외MC를 맡았으며, 머슬테이너 이연, 심으뜸, 연기부분 박혜미, 패션부문 박술녀 심사위원이 참가했고, 가수 김종서, MC스나이퍼, 前스피카 멤버 김보아,김보형 등이 출연한다.

한편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에서 주최하며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SJ헬스케어 에서 공동 후원하고 12일 밤 11시50분부터 네이버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3일 오전 2시 에 JTBC에서 본 방송을 시작한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탐스머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