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29
연예

'런닝맨' 측 "박서준·강하늘, 31일 녹화 참여…방송일 미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7.26 10:38 / 기사수정 2017.07.26 10:3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영화 '청년 경찰'의 박서준-강하늘이 '런닝맨'에 뜬다.

26일 SBS '런닝맨'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박서준과 강하늘이 31일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에서 호흡을 맞춘 박서준-강하늘은 영화 홍보 차 '런닝맨'에 출연한다. 또 두 사람은 '런닝맨'과 각별한 인연을 맺어 온 터라 이번 출연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먼저 박서준은 이미 다섯 차례 '런닝맨'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특히 혹한기에 출연해 맨발로 눈위를 걷는 등 고생하다가 감기에 걸린 박서준을 위해 '런닝맨' 멤버들이 A/S 특집까지 진행했을 정도.

이번이 네 번째 출연인 강하늘도 '런닝맨'이 사랑하는 게스트 중 하나. 특히 그는 잘생긴 외모에도 허당끼 넘치는 모습으로 '잘생긴 광수'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9월 입대를 앞둔 그가 '런닝맨'에서 작별 인사를 남길 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런닝맨'에서는 또 어떤 예능감으로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서준-강하늘이 출연하는 '런닝맨'의 방송 일자는 미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