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4.25 12:08 / 기사수정 2017.04.25 12:09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국민 남매로 사랑받고 있는 이소을, 이다을이 밀크 코리아 매거진의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밀크 코리아 측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장 핫하면서도 행복한 패밀리로 사랑 받고 있는 소다남매를 커버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스튜디오 대신 집을 배경으로 일상의 행복을 엿볼 수 있는 컨셉트로 화보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거주하는 집을 배경으로 촬영하다 보니 소다남매 역시 더욱 편안함을 느꼈다는 후문. 공개된 화보에는 소다남매의 전매특허인 깜찍함은 물론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시크한 표정까지 한 컷도 놓칠 수 없는 완소 화보들이 탄생해 눈길을 끈다.
현장의 밀크 제작진 측은 “매거진 특성 상 독특한 스타일링이 구현된다. 패션부터, 포즈, 표정 연출까지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소다남매의 남다른 센스에 스태프들 모두 깜짝 놀랐다.”고 현장을 소개했다. 더불어 “특히 누나 소을이가 동생 다을이를 배려하며 직접 촬영을 이끌어가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왜 국민 누나인지 직접 확인했다. 소을 덕분에 촬영이 정말 수월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는 최근 이사한 소다 남매의 집 인테리어도 엿볼 수 있다. 평소 인테리어에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엄마 이윤진이 직접 꾸민 공간은 라운지처럼 구분을 따로 두지 않으면서도 공간마다의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주방과 거실, 부부 서재를 비롯해 소다남매의 방, 여기에 쉽게 공개하지 않는 이범수의 드레스룸까지 화보를 통해 대거 공개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