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12
연예

'컴백' 업텐션, 단체로 외모 물 올랐다…역시 남자는 '수트빨'

기사입력 2016.04.09 14:11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클래식한 컴백 포토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업텐션의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의 컴백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업텐션은 레드, 블루, 블랙, 화이트 등의 컬러와 체크나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를 입고 청록색 배경의 클래식한 공간에서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의자에 앉거나 기대는 등 수트에 어울리는 긴 기럭지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는 식사를 즐기고 있는 10명의 특별한 남자들의 시간을 담아 표현했다.  

지난 8일 업텐션은 열 명의 멤버들이 비장하게 걸어 나오며 한 명씩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하는 ‘나한테만 집중해’ 첫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상공에서 와이드한 스케일로 촬영한 눈에 띄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대형으로 군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을 통해 10명의 멤버들이 각자 한 동작씩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동작을 보여주거나 짤막한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 시켰다. 

업텐션은 세 번째 미니 앨범 ‘SPOTLIGHT’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로 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로 먼저 컴백무대를 갖는다. 18일 0시에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