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8 20: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천이슬 성형외과 소송 논란..졸업사진 재조명

기사입력 2014.10.31 11:56

천이슬 성형외과 ⓒ 온라인 커뮤니티

▲ 천이슬 성형외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천이슬이 서울 강남 유명 성형외과와의 수술비 지급 문제로 법정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졸업사진이 재조명됐다.

3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소재의 A성형외과는 "천이슬이 당초 약속했던 병원홍보를 성실히 하지 않았다"며 천이슬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 3000만원대의 진료비청구소송을 냈다.

지난해 천이슬은 전 소속사 매니저를 통해 이 병원에서 양악수술 등을 협찬으로 하는 대신 병원 홍보를 해주기로 약속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병원 측에서는 천이슬이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았다고 판단해 천이슬을 상대로 소를 제기하게 됐다.

천이슬 성형외과 소송 논란에 대해 천이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천이슬은 이런 계약 자체에 대해 몰랐다. 이는 전 소속사 매니저와 병원이 계약을 맺은 것이고, 실제로 천이슬이 모델로 병원 홈페이지에 일주일간 올라와 있었다"고 해명했다. 천이슬 측은 변호사와 대담 후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천이슬 성형외과 소송 논란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과거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천이슬 성형외과 소송 논란으로 화제가 된 천이슬은 KBS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의 20대 특집과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 올리브TV '셰어하우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개그맨 양상국의 열애 상대로도 유명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