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06:02
연예

송가인, '현역가왕3' 이수연 응원 나섰다 "'서울의 달' 최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7 10:49 / 기사수정 2026.01.27 10:49

이수연
이수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송가인이 후배 이수연을 향한 따뜻한 응원 메시지로 훈훈함을 안겼다.

송가인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MBN ‘현역가왕3’ 무대에서 이수연이 송가인의 곡 ‘서울의 달’을 열창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송가인은 해당 게시물에 “우리 이쁜이 수연이의 ‘서울의 달’ 최고다! 응원할게”라는 글과 함께 하트, 엄지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아낌없는 응원을 전했다. 자신의 노래를 부른 후배의 무대를 흐뭇하게 지켜보는 선배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수연은 ‘현역가왕’ 무대에서 ‘서울의 달’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고, 이를 본 원곡자 송가인의 공개적인 응원까지 더해지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완성했다.

송가인의 응원에 팬들 역시 “선후배 관계 너무 보기 좋다”, “송가인 인성까지 멋지다”, “이수연도 실력 인정받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수연은 MBN '현역가왕'에 최연소 나이 참가자로 출연해, 특출한 실력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 = 송가인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