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9:57
연예

호텔리어 된 손나은, 영어 실력 이 정도였나…"통역도 담당, 빛과 소금" (호텔 도깨비)

기사입력 2026.01.20 14:20 / 기사수정 2026.01.20 14:20

손나은 / MBC에브리원
손나은 / MBC에브리원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손나은이 '호텔도깨비'의 빛과 소금이 된다.

20일 MBC 에브리원 예능 '호텔도깨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출연진 6인방 고두심·권율·손나은·김동준·이대휘·전성곤이 모여 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호텔 도깨비'는 '딱 일주일만 열렸다가 홀연히 사라지는 도깨비 같은 호텔'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신개념 팝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동준은 멤버 각자의 역할을 소개하며 "손나은 씨는 우리의 비주얼을 맡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이대휘는 "손님들이 손나은 누나를 보느라 저희를 안 보더라"며 공감했다.



손나은의 의외의 영어실력도 언급됐다. 멤버들은 "통역도, 손나은 씨가 이렇게 영어를 잘 하는 줄 몰랐다", "빛과 소금 같은 존재였다" 등 칭찬을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대휘는 "TV에서는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가 있는데, 세상 털털하고 터프하고 반전 매력이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손님들과의 색다른 에피소드도 눈길을 끌었다. 전성곤은 "외국인 분들이 보시기에는 저희들 외모가 비슷한가 보더라. 오셔서 '고두림 선생님 아들 아니냐'고 묻는 사람도 있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대휘는 "저희 케미가 좋다 보니 손님들이 '패밀리 비즈니스'라고 느낄 만큼 저희가 아주 친하고 케미가 좋은 것 같다"며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한편, 6인 6색 도깨비들의 좌충우돌 호텔 운영기와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MBC에브리원 '호텔 도깨비'는 오늘(20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