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00:33
연예

손종원, '환승연애' 출연자와도 다정…꽃 선물까지 "받아주셔서 감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9 08:24

손종원, 이코코
손종원, 이코코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인플루언서 이코코가 손종원 셰프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이코코는 8일 자신의 계정에 "특별한 날 항상 찾게되는 이타닉가든. 먹을 때마다 최고라 생각했는데 왜 더더 최고가 되는걸까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시즌 마다 새로운 메뉴를 만나는 나는 너무너무 행복하지만 셰프님이 정말 고생이 많으실 것 같다...정말 볼때 마다 새롭고 대단해요. 나는 어쨌든 여기가 최고로 맛있음! 저의 꽃 선물 받아주셔서 감사해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함꼐 공개한 사진에는 이코코가 손종원의 레스토랑을 방문, 손종원 셰프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인증샷이 담겼다. 이코코가 선물한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손종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코코는 먹음직스러운 다양한 음식 사진도 올렸다.



손종원은 파인 다이닝 요리사로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대림가 4세' 인플루언서 이주영도 손종원과의 인증샷을 올렸으며,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역시 최근 손종원 셰프와 관련된 일화를 전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이코코는 티빙 '환승연애' 시즌1 출연자로, 걸그룹 블레이디, 코코소리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2017년에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펼쳤고, '연예계 중계'의 리포터로도 얼굴을 알렸다.

사진=이코코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