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9.03 12:01 / 기사수정 2025.09.03 12:01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박명수가 '광고 퀸' 장원영에게 질투심을 보였다.
3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게스트 박슬기와 소통하며 '월간 박슬기' 코너를 진행했다.
라디오 작품상을 수상한 박명수는 많은 청취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박명수는 "제가 한 건 없고 애청자분들이 만들어 주신 상이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뮤지컬 배우인 옥주현은 박명수의 작품상 수상에 청취자로서 "라디오의 남자 박명수! 10주년에 작품상까지 겸사네요"라고 축하를 전하며 라디오쇼의 팬인 것을 드러냈다.
이날 박명수는 박슬기와 '월간 박슬기' 코너를 진행했다. '월간 박슬기'는 박명수와 청취자가 박슬기가 출제하는 문제를 맞춰 점수를 따는 형식의 게임으로, 상품을 타기 위해 도전장을 내미는 청취자와 절대 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박명수의 집중력이 돋보이는 코너이다.

박슬기는 첫 퀴즈로 '연상 퀴즈'를 제시했다. 제시되는 단어를 보고 연상되는 것을 맞히는 퀴즈로, 박슬기는 제시어로 '배철수, 박명수의 라디오쇼, 퀸 장원영'이라는 조합되지 않는 단어를 출제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