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7 01:37
연예

'나솔' 11기 영철 깜짝 근황…지예은과 소개팅→27기 정숙과 열애설까지 (나는술로)

기사입력 2026.02.06 18:25 / 기사수정 2026.02.06 18:25

김지영 기자
유튜브 '나는술로'
유튜브 '나는술로'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나는 솔로' 출연자 11기 영철이 지예은과 함께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 출연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나는술로'에는 '나는솔로 11기 영철의 스캔들 | 김사자의 나는술로 EP.0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튜브 '나는술로'를 운영 중인 2기 종수의 채널에 1기 정식, 9기 영식, 11기 영철, 13기 광수가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

11기 영철이 자기소개를 하자 주변 출연자들은 "듣고 싶은 얘기가 있다",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는 영철이 배우 지예은과 연애 예능 프로그램 '60번 소개팅'에 출연해 최종 선택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에 영철은 "그렇게까지 화제가 될 줄 몰랐는데 그렇게 됐다"고 쑥스럽게 말했다. 2기 종수는 "지금은 실제로 사귀고 있는 거냐"고 물었고, 영철은 "최종 썸남으로 선택은 됐지만 그 이후 이야기는 오해나 왜곡이 될 수 있어서 노코멘트하겠다"고 밝혔다.

유튜브 '나는술로'
유튜브 '나는술로'


이어 '60분 소개팅' 섭외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영철은 "작가님에게 연락이 와서 지예은님과 소개팅을 제안받았다. 촬영도 60분만 하면 된다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연애 프로그램 분위기도 보고 얼굴도 볼 겸 갔는데 대기실에 어디서 본 분들이 너무 많았다"고 말했다.

영철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환승연애' 출연자, '솔로지옥' 출연자, '연애남매',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이 다 있어서 '내가 잘못 왔구나'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후 영철은 최근 근황에 대해 "지금 만나는 사람 없다. 썸녀도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27기 정숙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영철은 "최근 일본 여행 중이었는데 갑자기 연락이 많이 왔다. 인스타그램을 들어가 보니 같이 만나고 있다는 루머가 돌더라"며 "너무 많이 물어보셔서 스토리에 '한 번도 뵌 적 없습니다'라고 올렸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나는술로'
유튜브 '나는술로'


이에 1기 정식이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사람과 왜 엮인 거냐"고 묻자, 영철은 "저도 모르겠다. 궁금하긴 하다"고 답했다.

이어 13기 광수는 "형이 대응한 방식이 깔끔하다고 느꼈다. 루머의 상대방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면서 '만난 적 없다'고 한 게, 모르는 사람에게는 개인정보 유출이 없고 아는 사람은 무슨 얘기인지 알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영철은 "제가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따라 또 다른 오해나 왜곡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나는술로'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