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노정의, 이채민, 조준영 등이 출연하는 '바니와 오빠들'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측에서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바니 하우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시끄러운 알람 소리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바니(노정의 분)의 집에 나타난 ‘오빠들’의 인사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눈 뜨자마자 마주친 매력적인 이들의 얼굴에 바니 역시 “뭐야”라며 설렘과 놀라움을 드러낸다.
이어 다정한 미소와 함께 모닝 커피를 권하는 상위 0.1% 남자친구 후보 차지원(조준영)과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잘 잤어?”라고 묻는 조아랑(김현진), 아침 운동을 권하는 스포티한 매력의 진현오(홍민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미모 공세가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예인대학교 공식 능력캐 황재열(이채민)이 바니의 후드 모자를 매만져주기도 한다. 특히 황재열은 “바니야, 나랑 학교 가자”며 등교 플러팅도 선보이는데.
‘내 인생에 남자들이 꼬이기 시작했다’는 말처럼 과연 바니는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인생에 성큼 들어온 남자들과 어떤 이야기를 써 내려갈지, 이들과 함께 할 캠퍼스 라이프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다. 누적 조회수 1억 7,000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 '바니와 오빠들'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