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24
연예

로시, '콜드 러브' 호평 일색…싸이→신성록 응원 물결

기사입력 2021.10.15 17: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로시(Rothy)를 신곡 'COLD LOVE'가 호평을 받고 있다.

로시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OLD LOVE'(콜드 러브)를 공개, 싸이, 박은혜, 윤현민, 주우재, 문세윤, 신성록 등 뜨거운 응원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박은혜는 자신의 SNS에 "노래 분위기, 목소리 찰떡! 이런 발라드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역시 발라드는 신승훈"라고 적극 홍보에 나섰다.

이어 윤현민도 "승훈이 형께 전화하면 항상 작업 중이셔서 어떤 노래일까 궁금했는데, 역시네요. 로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입니다"라고 응원에 힘을 보탰다.

신곡 'COLD LOVE'는 로시가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발라드와 EDM을 접목시킨 퓨전 팝 장르의 곡이다.

로시는 한층 단단해진 가창력과 성숙한 감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성을 보여주며 장르의 틀을 깬 믿고 듣는 '로시 표 퓨전 이별송'을 탄생시켰다.

특히, 로시와 깊은 음악적 인연을 맺고 있는 레전드 뮤지션 신승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지금까지 신승훈의 작곡법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로시는 앞서 발매 기념 일문일답을 통해 듣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 "내 목소리를 담은 노래와 감정을 진심으로 전하고, 그로 인해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로시라는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되고, 위로가 되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라고 밝힌 만큼 음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로시의 신곡 'COLD LOVE'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사진=각 SNS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