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싱어송라이터 챈슬러와 전속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1.08.04 08: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가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챈슬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챈슬러를 새식구로 영입하며 본격적인 라인업 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챈슬러는 이미 검증된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아티스트로서 남다른 역량을 지니고 있는 만큼 각별한 음악적 시너지가 예상된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4일 “챈슬러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선명한 음악 스펙트럼이 생겼다“며 “프로듀서로서 또는 아티스트로서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챈슬러는 그동안 정상급 뮤지션들과 다양한 협업을 펼치며 감각적인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었다. 동시에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을 지닌 R&B 보컬리스트로도 사랑 받으며,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강다니엘과는 첫 번째 미니앨범 ‘CYAN’과 지난 4월 발매된 ’YELLOW’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좋은 인연을 쌓아왔다.

챈슬러는 "새로운 커넥트의 식구가 돼 설렌다. 프로듀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으로 매우 신선한 자극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새롭게 그려나갈 음악과 활동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전문적인 음악 제작 인프라를 빠르게 구축하며 해마다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다. 최근 CL(씨엘)에 이어 다방면에 재능을 가진 챈슬러까지 합류하면서 더욱 내실을 단단히 다지게 됐다.

사진 = 커넥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