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3:40
연예

마마무 화사, 생일 기념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광고 송출

기사입력 2021.07.23 14: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의 멤버 화사가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화사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7월 4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후즈팬의 지원을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된 것.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투표에서 7월 23일 생일을 맞은 화사는 56.92%의 높은 글로벌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트레저 윤재혁과 SF9 다원이 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해당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시각 기준으로 7월 19일부터 7월 25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된다.

후즈팬 측은 23일 자정,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상황을 공개했다. 광고영상은 마마루 화사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또한 광고 영상에서 화사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장면이 송출되며, 전 세계적으로 '솔로퀸'의 위엄을 자랑했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은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8월 2주 차에 생일을 맞는 에이티즈 민기, SF9 재윤, 스트레이 키즈 창빈, 엔시티 재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우아! 민서, 드림캐쳐 수아, 에이스 김병관, 뉴이스트 민현, 에이핑크 윤보미, 드리핀 이협, 로켓펀치 소희, 시크릿넘버 레아, 베리베리 호영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26일 오전 11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사진 = 후즈팬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