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3 22: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정근♥' 이지애, 다이어트 무리했나 "치료 경험 있는 분" [전문]

기사입력 2021.06.24 07:2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지애가 낯선 증상을 호소했다.

이지애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꽤 건강한 편에 속하는데 오늘 아침 너무나 낯선 경험을 강하게 했어요. 한달 전쯤 잠시 나타났다 사라진 증상이었는데 혹시 #이석증 이라고 아시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애는 벤치에 홀로 앉아있는 모습이다. 왠지 쓸쓸해보이는 분위기가 이목을 끈다.

이어 이지애는 "오늘 아침 아이들 틈에 깨어나 몸을 돌려누웠는데 눈 앞이 빙글빙글 돌며 어지럼증이 강하게 왔다"며 "아주 강렬한 어지럼증과 함께 메스꺼움도 느꼈다"고 증상을 설명했다.

이지애는 "주말까지 계속 되는 스케줄로 병원 갈 시간도, 제대로 쉴 시간도 없는데 이 낯선 증상이 밤까지 지속되니 덜컥 겁이 나네요. 혹시 치료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라고 묻기도 했다.

이지애의 프로필상 몸무게는 51kg다. 이지애는 최근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관리에 돌입했다고 알린 바 있다.

한편 이지애는 아나운서 김정근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하 이지애 인스타그램 전문.

저는 꽤 건강한 편에 속하는데 오늘 아침 너무나 낯선 경험을 강하게 했어요..ㅜ 한달 전쯤 잠시 나타났다 사라진 증상이었는데 혹시 #이석증 이라고 아시나요?

오늘 아침 아이들 틈에 깨어나 몸을 돌려누웠는데 눈 앞이 빙글빙글 돌며 어지럼증이 강하게 왔어요. 평소 빈혈도 거의 없는 편인데 한 시간 가량 앉아서도 몸을 (정확히는 고개를) 기울이면 아주 강렬한 어지럼증과 함께 메스꺼움도 느꼈답니다. 이상하다, 어제 경비행기를 타서 그런가? 급하게 이비인후과에 가보니 검사만 30분 걸린다고 해서 일정 때문에 그냥 나왔는데 내내 괜찮다가 자려고 누우니 다시 시작되네요. 주말까지 계속 되는 스케줄로 병원 갈 시간도, 제대로 쉴 시간도 없는데 이 낯선 증상이 밤까지 지속되니 덜컥 겁이 나네요ㅜ 혹시 치료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이지애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