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02
연예

'인기가요' ITZY, 하이라이트 꺾고 1위 [종합]

기사입력 2021.05.16 16:5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ITZY가 선배 하이라이트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ITZY가 1위 트로피를 수집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하이라이트 '불어온다',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ITZY(있지) '마.피.아. In the morning'이 올랐다.

ITZY는 '마.피.아. In the morning'로 괴물 신인다운 무대를 펼쳤고, 하이라이트는 '불어온다'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출연하지 않았다. 



이들 중 1위 주인공은 ITZY였다. ITZY는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날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우주소녀 멤버 설아, 엑시, 보나, 은서로 꾸려진 유닛 그룹. 이들은 'Easy'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오마이걸은 수록곡 'Dear you(나의 봄에게)'와 타이틀곡 'Dun Dun Dance'로 컴백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러블리한 오마이걸의 매력이 돋보였다. NCT DREAM도 수록곡 '고래', 타이틀곡 '맛(Hot sauce)'도 다채로운 컴백 무대를 보여줬다. 

이외에도 '인기가요'에는 핫이슈, 피원하모니, 엔하이픈, AB6IX, 온앤오프 등이 출연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인기가요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