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의 인기와 함께 주목받은 서영주가 속한 그룹 너드커넥션이 오는 24일 싱글 '걸어갈래요'를 발매하며 밴드로서 연이은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너드커넥션은 보컬 서영주의 ‘싱어게인’ 출연 회차 방송 종료와 함께 새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를 발매하며 인기가 눈에 띄게 높아졌다.
유튜브 채널 ‘배민라이브’에서 공개한 ‘좋은 밤 좋은 꿈’의 영상이 43만 뷰를 기록하는가 하면, ‘2021 경록절 in the House’에서 선우정아, 잔나비 등과 함께 라인업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서영주는 너도 나도 너드로 함께 활약했던 한승윤과 오늘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디스커버리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싱투게더' 5회에 출연한다.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너드커넥션은 90년대 브리티시 록에서 영향을 받은 사운드와 계속해서 곱씹게 만드는 아름다운 가사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싱글 '걸어갈래요' 역시 응원의 목소리를 담아낸 서정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어지러운 세상, 따뜻한 음악'이라는 표어 아래 음악의 순역할을 충실하게 해내온 너드커넥션의 다음 행보에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너드커넥션'의 싱글 '걸어갈래요'는 3월 24일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뮤직카로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