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 신규 콘텐츠 ‘제왕곡의 결전’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서버 간의 대규모 PVP가 펼쳐지는 ‘제왕곡의 결전’은 연맹 단위로 진행되며 치열한 대규모대전을 즐기고, 보상으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다른 연맹과 전투를 통해 제왕곡의 영지, 자원 등을 쟁탈하고, 조별 순위에 따른 보상으로 한정 칭호, 마법진, 귀속 다이아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황금색 성인을 합성할 수 있는 희귀 재료가 최초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를 맞아 신규 서버 유저들을 위한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 및 새해맞이 이벤트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는 서버 접속 시 7일간 매일 귀속 다이아를 비롯한 다채로운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서버 유저에게는 200연 뽑기 혜택을 비롯해 각종 아이템이 담긴 ‘2021’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새해 축제 이벤트를 진행, 오는 1월 1일부터 신규 서버 무료 한정 400연 뽑기 혜택을 제공하고,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귀속 다이아와 경험치 포션 및 육성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 올해 취소된 제야의 종 행사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새해의 종 캐쉬백 이벤트가 1월 1일 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새해의 종 캐쉬백 이벤트 기간 내에 다이아를 충전하고 참여하면 신규 탈 것과 코스튬, 무기, 스킨, 날개, 펫 등은 물론 다이아 반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4399코리아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