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5 13: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가요무대’, 가수 조명섭-김수찬-류지광-신성-금잔디 등 출연

기사입력 2020.11.02 09:28



최근 KBS1 '가요무대’는 11월 2일 방송 예정인 “제 1675회 - 사랑의 가족” 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연은 오기택 ‘아빠의 청춘’을, 신성은 남진 ‘어머니’를,‘ 강민주는 김부자 ’일자상서‘를 부른다.

배일호는 ‘장모님’을, 우연이는 유주용 ‘부모’를, 조명섭과 설하수는 송민도&안다성의 ‘청실홍실’을 부른다.

김수찬과 강예슬은 고봉산&하춘화의 ‘잘했군 잘했어’를 부를 예정이며, 희승연과 윤호는 너랑나랑의 ‘그대와 함께’를 부를 예정이다.

이어서 김수찬과 이채윤은 박재란과 이양일의 ‘행복의 샘터’를 부를 예정이며, 홍민은 ‘결혼기념일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류지광은 하수영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금잔디는 황금심의 ‘알뜰한 당신’을, 배금성은 조경수의 ‘행복이란’을 부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상일은 ‘웨딩드레스’를 열창한다.

이와 같은 트로트가수 라인업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가요무대’는 다양한 나이 대의 가수들이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프로그램이다.

신인 가수들은 패기 넘치는 무대를, 베테랑 가수들은 관록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는 KBS1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1 '가요무대’ 홈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