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1
연예

오연서, sidusHQ와 전속계약…"전폭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0.14 10: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오연서가 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sidusHQ 측은 14일 오연서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많은 작품을 통해 보여준 연기력뿐 아니라 다양한 매력까지 지니고 있어 오연서 씨와 함께 나아갈 길이 기대된다.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연서는 2003년 KBS2 드라마 '반올림'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왔다 장보리', '돌아와요 아저씨', '화유기' 등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다. 어떤 캐릭터를 만나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뛰어난 역량의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기도.
 
또한, 연기에 대한 열정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 꾸밈없는 모습과 화보를 통해 보여준 스타일리시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워너비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이렇게 sidusHQ와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오연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열혈 체육교사 ‘주서연’ 역으로 출연, 또 한 번의 변신을 앞두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